부추의 효능들

강상의 장점은 눈 건강 개선, 눈 감염 예방,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 심장병 촉진, 혈압 강하, 녹내장 혈액 예방 및 통증 감소입니다. 다른 이점으로는 뼈 건강 개선, 신장 기능 촉진, 제 2 형 당뇨병 조절, 암 예방, 체중 감소 및 소화 개선이 있습니다.

파는 사람은 무엇입니까?
부추는 꽃이나 부러진 나무와 같지만 채소입니다. 그들은 Allium 속에 속합니다. 부추는 부추, 샬롯, 양파와 관련이 있습니다. 파와 달리 부추는 가볍기보다는 이기적입니다. 부추는 쉽게 자라며 탄력이 있습니다. 이 야채는 악천후를 견딜 수 있습니다. 부추는 지중해와 중동이 원산지이지만 다양한 식품과 유익한 효과로 인해 현재 세계 여러 지역으로 성장했습니다.

부추는 단단하고 바삭 바삭합니다. 이 채소의 유일한 음식은 뿌리이고 줄기는 줄기보다 더 높습니다. 부추는 요리에 사용됩니다. 그들은 맛있는 향기가 있습니다. 줄기는 종종 알코올의 맛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1. 시력 향상
    부추에는 눈과 인간의 눈 전체의 기능에 필요한 비타민 A가 풍부합니다. 부추에는 체내로 들어가는 활성 산소를 죽이고 눈의 손상을 방지하는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자유 라디칼이 노화와 관련된 황반 변성 및 기타 눈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 A는 야간 시력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눈을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2. 백내장 예방
    부추 채소는 제아잔틴과 루테인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이 두 가지 조합은 눈에 유익합니다. 제아잔틴과 루테인은 유해한 UV 이미지로부터 눈 조직을 보호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백내장 발병으로부터 눈을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미국 검안 협회는 이러한 이점을 얻기 위해이 두 가지 화합물을 12mg 제공 할 것을 권장합니다.
  3.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십시오
    미백으로 인해 많은 피부 문제가 발생합니다. 검은 반점, 범프 등과 같은 피부 문제는 활성 산소에 의한 산화 손상의 결과입니다. 부추의 항산화 제는 자유 라디칼과 싸우고 노화 과정을 늦출 수 있습니다. 부추에는 알리신이 들어 있습니다. 항균 특성을 포함하고 감염 및 기타 외부 침입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조합입니다. 또한 항 바이러스 성 및 항진균 성입니다. 알리신은 위장에서 소화 될 때 박테리아를 죽이고 다른 많은 미생물이 위장에 들어가 감염을 일으킬 수있는 설 펜산을 생성합니다.
  4. 심장 지원 제공

부추에는 산소 분자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혈관을 보호하는 플라보노이드 인 캄 페롤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맥을 보호하는 이러한 방법은 또한 산화 질소 또는 NO를 생성합니다. 산화 질소는 위장을 진정시키고 혈관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부추의 또 다른 장점은 식물 형태이며 식물의 모든 부분에서 사실 인 엽산의 흡수입니다. 엽산은 심장 건강을 촉진하고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적당히 증가시킵니다. 높은 수준의 호모시스테인조차도 심장 혈관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엽산은 호모시스테인을 유익한 아미노산으로 분해합니다.

부추에는 또한 많은 폴리 ​​페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폴리 페놀은 산화 적 손상으로부터 혈관과 혈관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항산화 제입니다.

마지막으로식이 섬유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이 섬유는 심장 건강을 개선하고 심장 질환, 뇌졸중 및 기타 심장 질환을 예방하는 데 중요합니다. 섬유질은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동맥에 플라그가 형성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1. 당뇨병의 다섯 가지 두뇌
    칼륨은 혈관 확장 제로 작용하여 동맥의 동맥을 좁혀 혈액이 동맥을 통해 흐르도록합니다. 부추에는 이러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칼륨은 또한 나트륨의 진화 적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전반적인 심혈관 근육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2. 식 인성 질환 예방
    피로는 신체에 철분이 부족할 때 발생합니다. 정기적으로 캔을 먹는 것은 혈전과 싸우고 예방하는 데 필요한 철분을 몸에 도움이되는 사실입니다. 부추는 철분과 비타민 B가 풍부하며 세포 합성에 필요하기 전에 사용해야합니다. 약해진 혈액을 치료하면 혈류를 개선하고 필요한 세포에 더 많은 산소를 방출 할 수 있습니다.
  3. 고통 해결
    항산화 비타민이 너무 많기 때문에 항염 작용이 있습니다. 피부와 뼈의 부종을 줄입니다. 부추는 또한 관절염과 같은 류마티스 질환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뼈 건강 개선
    비타민 K는 신체의 모든 부분에 유익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매일 비타민 K를 섭취하면 오스테오칼신이라는 단백질이 생성됩니다. Osteocalcin은 뼈 건강을 증진하고 뼈 흡수를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뼈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매일 비타민 K 할당량을 충족하십시오.
  5. 부추는 이뇨제입니다
    부추는 천연 호흡기입니다. 체내 소변의 나트륨과 수분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연스러운 운동은 고혈압 환자에게 유익하며 독소 또는 염분으로 이어지는 지방 수치를 줄여 신장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만큼. 이뇨제는 신장이 소변의 염분 양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트륨은 혈류에서 수분을 제거하고 혈압을 낮 춥니 다.
  6. 제 2 형 당뇨병 관리 당뇨병
    부추는 저칼로리, 저혈당 지수 식품입니다. 이 야채는 당뇨병 기능을 촉진하는 a-amylase 활성을 억제합니다. A- 아밀라아제는 탄수화물을 당으로 분해하여 고혈당 및 혈압 문제를 유발합니다. 이 효소를 억제하면 혈당 수치가 증가합니다. 부추에는 또한 알리신이 포함되어있어 대사 증후군과 당뇨병 발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부추에서 발견되는 플라보노이드와 항산화 제는 활성 산소 손상과 싸우고 당뇨병 환자의 간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7. 암 예방에 도움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 C는 강력한 항암제입니다. 그것은 세포에 산화 손상을 일으키기 전에 자유 라디칼을 공격하고 중화시킵니다. 산화 손상은 종종 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와 관련이 있습니다.
  8. 체중 감소에 도움
    부추에는 섬유질이 포함되어있어 체중 감량에 도움이됩니다. 섬유질은 당신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배를 가득 채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부추는 과거에 대한 욕구를 억제하고 가장 행복한 식사를하는 사람들도 탈선시킬 수있는 기아를 예방합니다.
  9. 소화 개선
    그것은 위장에 좋은 박테리아를 제공하고 소화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리 바이오 틱 탄수화물이 풍부합니다. 부추는 또한 장을 지원하며 섬유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음식이 장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결론
그것에 대해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마음에는 세상에서 오래된 채소가 있습니다. 이 야채는 독특한 특성 때문에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부추는 거의 동일한 이점을 공유하지만, 풍부한 재료, 마늘 및 양파로 종종 인식됩니다. 부추는 칼로리와 단백질이 많지만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이 야채에는 유황과 플라보노이드가 특별히 혼합되어 있습니다. 부추는 보호, 이뇨 및 완하제 특성이 있으므로 식단에 적절하게 포함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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