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의 효능들

건강상의 이점에는 심장 건강 증진, 좋은 위장 및 건강 유지, 뼈 건강 증진, 혈당 조절, 건강한 피부 촉진, 에너지 이점, 신체 자극, 신체 강화, 체중 감소 촉진, 건강한 눈 촉진 및 혈액 순환 촉진이 포함됩니다. 감염병 유행.

복수 란 무엇입니까?
수수는 아프리카에서 시작된 수수 또는 꽃 식물로 오늘날 대부분의 음식을 구성합니다. 음식, 사료, 건초, 빗자루 등 다양한 이점을 가진 다양한 종류와 품종이 있습니다. 건조하고 내열성이 있습니다. 각 집은 8 ~ 1000 개의 밀 곡물을 생산하며 밀보다 대두가 적습니다. 이 씨앗에는 많은 영양소와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루텐입니다. 체강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곡물과 죽 섭취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씨앗은 많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지방, 지방 및 알코올을 만드는 과정을 돕습니다. 또한 세계 5 대 작물 목록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수는 또한 에탄올 생산에 널리 사용됩니다. 종자는 가축, 식료품 점 및 식료품 점과 같은 많은 시장에 적합합니다. 가장 큰 산업은 축산업입니다.

감미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꿀과 같은 음식에 깊이를 더할 수 있습니다. 이 곡물이 우리의 식단에 포함될 수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를 고려할 때 가장 유익한 11 가지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좋은 마음
    불쌍한 식단은 심혈관 문제 및 기타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은 일반적으로 비타민이나 섬유질이없는 칼로리입니다. 이로 인해 나쁜 콜레스테롤이 축적되고 동맥이 막힙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풍부한 음식을 선택해야합니다. 수수를 자주 먹으면 나쁜 콜레스테롤을 씻어 내고 동맥을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씨앗의 섬유질은 위장을 자극하고 동맥에서 LDL 혈액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장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화 불량은 졸음의 가장 흔한 원인입니다. 변비, 설사, 경련은 모두 장의 불편 함이며 신체는 신체에 많은 중요한 것들을 잃어 버립니다. 이 곡물의 섬유질 함량이 높으면 소화를 개선하고 종종 대변에 더 많이 기여합니다. 매일 통 곡물을 섭취하면 위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수는 일일 섬유질의 거의 44 %를 제공합니다.

  1. 아픈 뼈
    약한 뼈는 우리의 삶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삶과 활동의 작은 공간을 즐기지 못하게합니다. 단점은 강력한 약물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식단에 칼슘과 칼륨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위장의 마그네슘은 신체가 칼슘을 흡수하는 데 중요합니다. 수많은 연구에 따르면 통 곡물은 뼈와 근육 회복에 도움이됩니다.
  2. 당뇨병 관리

당뇨병은 제대로 기능하지 않으면 다른 많은 질병을 일으키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수수는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곡물입니다. 수수의 타닌은 전분 효소의 형성을 방지합니다. 또한 인슐린 분비를 조절하고 설탕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뇨병이 있어도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식단에 건강한 음식을 추가하십시오.

  1. 건강한 피부를 가지십시오
    수수로 반죽을 만들어 얼굴에 바르면 피부의 독소를 제거하고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홍역이 피부에 미치는 진정한 이점은 피부암의 원인 인 흑색 종 세포의 생성을 막는다는 것입니다.

밀 배아의 타닌은이 세포를 죽게합니다.


  1. 이 모든 질병을 예방하는 것은 훌륭합니다. 건강한 신체는 일반적으로 건강하며 거의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수의 풍부한 섬유 에너지는 높은 수준의 에너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반적으로 청량 음료에 첨가되며 비타민 B의 일종 인 니아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체강 친구들
    알레르기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며 사랑할 수없는 것과 할 수없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수수는 거의 기름진 밀 곡물이며 빵, 시리얼 및 유사한 음식에 대한 글루텐이없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우리 몸이 견딜 수 있었던 것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으며 글루텐 불내성 또는 체강 질병도 그중 하나입니다.
  3. 예방
    면역 체계는 바이러스 또는 기타 감염에 면역이 없습니다. 이 씨앗의 비타민 C는 면역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C는 백혈구 생성을 자극하여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체중 감량
    고 섬유질 식단은 종종 우리의 욕구를 더 길게 만들고 스트레스를 제한하고 우리의 선택을 더 중요하게 만듭니다. 기장 설탕은 설탕이나 완성 된 설탕의 대체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인슐린을 조절하기 때문에 많은 음식에 건강합니다.

배고픔을 피하고 더 건강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배가 고플 때 먹고 통제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건강한 재료로 디저트를 만드십시오.

  1. 눈 건강 관리
    비타민 A를 건강하게 공급하면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수수에는 눈을 보호하는 베타 카로틴이 포함되어있어 백내장 형성을 예방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황반 부위의 기능 장애를 늦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좋은 눈은 축복이며 백내장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고통스럽고 불편한 과정이 있습니다. 비타민 A가 풍부한 식품을 연구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읽기 : 타마 린드의 건강상의 이점

  1. 혈압
    섬유질과 함께 곡물에는 많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포함되어있어 신체의 적절한 혈류를 유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혈액 순환은 모든 장기에 건강한 음식을 전달하여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론
수수는 또한 건강한 철분을 함유하고있어 혈액 기능 저하와 관련된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항 염증 특성으로 인해 신체의 신진 대사에 도움이됩니다. 이 씨앗은 인도, 미국 및 중국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이러한 유전자의 많은 이점과 부작용을 이해하기 위해 추가 연구가 수행되고 있습니다.

Sorghum에 존재하는 라이신은 곱슬 거림을 줄이고 가닥에 빛을 더합니다. 페이스트를 요구르트에 넣고 30 분 동안 머리카락에 바르고 나서 씻어 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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